11월 우수조달인증 설명회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우수조달컨설팅-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11월 우수조달인증 설명회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우수조달컨설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11-27 13:53 조회582회 댓글0건

본문

11월 우수조달인증 설명회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우수조달컨설팅-

 

(요약글) 

*1년간 벌써 참석업체중 11개사 우수조달인증 합격!!

*본사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22개사가 벌써 합격하여 공공조달에 안착!!!

*설명회 개최 3개월마다 참석업체 대상 1개사에 컨설팅 비용 50% 할인!!!

*월 7개사가 넘는 참석 요청업체가 있을시 월 2회로 설명회 개최

 

(본문) 

1.개최일시: 2023년 11월23일 

2.참석업체: 총 9개사 (1) 1차(5개사:2시):진흥00(주), (주)베스0, IS00(주), 윈0(주), 센트럴00(주) (2)2차(4개사:5시): 진도00(주), ㈜삼원0000, BFG00(주), ㈜보성0000 

3. 설명회 진행 내용 

(1)설명회에서는 우수조달인증을 하기 위한 여러 가지 정보와 변수, 마음가짐, 개별상담, 특허분석, 재방문 요청시 해당업체 방문등으로 우수조달인증에 있어 거의 모든 사항을 설명 드림으로써 참석업체 모두가 만족하셨고, 추후 참석업체에 대해 개별 방문 요청들을 해와 금주 초부터 춘천, 인천등을 기점으로 계속 방문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2) ㈜우수조달컨설팅사가 매달 세쨋주 목요일에 한번 우수조달인증 설명회를 가지고 있는바 11월에는 참석 요청업체가 총 9개사나 되어서 2개 타임으로 나누어 설명회를 개최한바 있습니다. 

참석업체 대부분의 고민은 우수조달인증을 어떻게 준비해야하고 어떻게 발표 및 공장심사를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하셨고 이에 모두 충분히 설명 드렸습니다. 

(3)그리고 업체별 개별상담을 실시할시 보다 구체적인 질문을 주셔서 이에 답변드리고 보다 구체적인 설명은 해당 참석업체를 방문하여 세밀하게 컨설팅 드릴 예정입니다. 

(4)설명회를 개최한지 벌써 1년이 넘고 있고 이에 많은 업체가 참석한바 있는데 그중 본사와 계약하여 컨설팅을 받은 초기 참석 업체중 11개 업체가 벌써 합격하여 많은 돈을 벌고 있는 상황입니다. 

(5)설명회에 참석하여 조금이라도 더 배워 보려고 노력하는 업체들은 ㈜우수조달컨설팅 임기원이 반드시 합격으로 보답을 드리고 있습니다. 

4.설명회 참석시 주의사항 

(1) 참석전 미리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물어볼 구체적 질문을 준비하고 오시면 많은 도움을 드릴수 있사오니 수고스럽더라도 준비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2) 참석업체는 자기업체의 취급품목과 기술에 대해 한 장 정도로 정리해서 오시면 보다 성실한 설명회가 될수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타 조달컨설팅과 계약후 여러번 탈락한 업체, 특허와 기술 모두 없어 포기해 왔던 업체, 특허가 있다면 본사 분석시스템을 통한 정확한 분석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행위는 계약전이라면 모두 무료로 해 드리고 있습니다. 

(4) 특허도 없고 기술도 없는 업체 대표님들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사를 통해 특허와 기술 모두 없었던 업체 22개사가 본사 박사급 전문가들의 특허 작업을 통해 기술개발과 특허 모두 우수조달인증에 충족이 되어 모두 합격들 하셨습니다. 

이런 전문가(박사급 전문가) 솔루션을 통해 실패시에는 다른 특허로 재도전 기회를 드리고 있으며, 또한 본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로 받은 돈을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5)결론적으로 우수조달인증을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셔서 스스로 포기하지 마시고 ㈜우수조달컨설팅에게 한번 도움을 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그 어렵다던 우수조달인증이 쉽게 해결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5.설명회 진행계획 

(1) 한달에 7개가 넘는 업체가 참석을 요청해 올시에는 월 2회로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11월처럼 총 9개사가 참석할시 1회 회의실 수용 가능인원(총 18명:업체당 2인 기준 총 7개사가 정원임)을 초과함으로 월 2회로 분할하여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2) 설명회 참석한 업체들은 우수조달인증 합격시 본사가 별도로 실행해 주는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서비스 내용: 가. 우수조달인증후 회사 대처방안 서비스, 나. 우수조달인증 합격후 공장 증설 및 인원충원 관련 서비스, 다.우수조달인증 합격후 판매 방법 구체적 전수작업 서비스등 여러 서비스를 실시중) 

(3) 3개월간 설명회 개최후 1개사에 대해 컨설팅 비용 50% 할인 적용하고자 합니다.(무작위 추첨)

 앞으로도 많은 참석을 하여 주신다면 그에 맞게 성공 스토리로써 보답드릴 자신이 있사오니 주저하지 마시고 참석 요청 하세요. 

 

㈜우수조달컨설팅 설명회 책임자 임기원 드림

(031-234-2870/010-4611-2870/ceo@proma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