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조달인증 합격에 있어 능력있는 컨설팅사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우수조달제품인증 성공확률 95% 를 자랑하는 (주)우수조달컨설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우수조달인증 합격에 있어 능력있는 컨설팅사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2-13 16:59 조회375회 댓글0건

본문

우수조달인증 합격에 있어 능력있는 컨설팅사란? - (주)우수조달컨설팅 -

1.우수조달인증 컨설팅 업체들의 수준

1) 월매출이 1천만원도 않되는 컨설팅사들

우수조달제품인증을 컨설팅하는 업체중 90%이상이 한달에 우수조달인증 1~2건도 계약을 못하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우수조달인증이 전문이 아니고 대부분 ISO,정책자금,KS인증등을 주로하면서 우수조달인증은 부수적으로 하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컨설팅사와 계약할시 많은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첫째, 우수조달인증은 컨설팅 노하우가 매우 중요한바 이것이 없는 컨설팅사와 계약시 착수금만 날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해당 컨설팅업체가 우수조달인증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 본 경험이 없다보니 거꾸로 컨설팅사가 업체에게 물어가면서 초보 컨설턴트를 보내 서로 헤메다가 흐지부지 컨설팅을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둘째, 대부분 조달컨설팅사는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능력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주)우수조달컨설팅사와 같은 수준으로 우수조달인증을 컨설팅하는 업체는 국내에 본사와 타사 1개업체 외에는 없습니다)

조달컨설팅사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명확하고 정확한 특허 분석능력

우수조달인증 컨설팅을 해보지 않았거나 몇 번밖에 해보지 않은 업체라면 대부분 착수금을 노리고 대충 분석하는 척하고 우수조달인증에 성공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사기를 치게 됩니다.

그리고 착수금만 가로채고 대충 컨설팅하는 척하다가 떨어지면 거기서 끝입니다.

제발 당부 드리는데 이런 조달컨설팅사는 ㈜우수조달컨설팅사에게 업체를넘겨 확실한 컨설팅을 받을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인간의 기본적인 도리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점은 컨설팅을 의뢰하고자 하는 업체들도 대부분 본인의 특허수준에 대해 대충은 어느 수준인지 이미 알고 있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조달컨설팅사가 가능성이 있다고 사기치면 또 그것을 믿게 되는 심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업체와 컨설팅사의 욕심에 의해 우수조달인증 합격 가능성이 전혀 없는 특허에 허황된 꿈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모름지기 특허를 분석하는 방법에 있어 성공 노하우가 많지 않을 경우 무조건 인증 성공을 장담하는 컨설팅사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 해당 제품에 대한 우수조달인증 성공 경험

- 해당 동종 제품의 우수조달인증 성공 경험이 없는 컨설팅사와 계약시 아주 큰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첫째, 해당제품(경쟁업체 제품) 컨설팅 경험이 있다면 벌써 해당제품에 대해 그 컨설팅사는 매우 심도있게 해당분야 기술수준, 기존 우수조달성공업체의 기술 분석, 그 제품의 미래 나아가야할 기술방향, 해당 제품에 대한 차별성 부각 방법등을 깊이있게 고민하여 모든 기술적자료를 분석한 후이기 때문에 별도의 시간 낭비없이 해당업체와 기존 분석 자료를 비교하여 우수조달인증 성공 방향을 도출할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 컨설팅 실적이 없을시에는 대부분 상기의 심도있는 분석을 생략하고 기존 우수조달업체와 비교후 간단하게 서류를 꾸며 말장난하듯 설렁설렁 컨설팅을 하게되어 있으니 이럴 경우 우수조달인증 합격이 가능 할까요? (이런 경험없는 컨설팅사가 5개월이라는 시간을 들여 심도있게 컨설팅 방안을 모색해 줄까요? )

ⓒ 제품을 전문가(박사급) 수준에서 업그레이드 시키는 능력

- 대부분 우수조달인증에 도전을 처음하는 업체의 특허 수준은 우수조달인증 합격수준의 약 70% 수준의 특허가 대부분입니다.

- 고로 전문가(박사급)가 기술을 업그레이드 시켜 통과 가능한 100% 수준을 만들어 주는 실력이 있는 컨설팅사만이 95%의 성공 확률을 자랑하게 되는 것입니다.

- 우수조달인증은 4번의 도전기회가 주어지는데 대부분 업체 특허가 성공 가능한 100%보다 낮은 70% 수준이다 보니 1~2회차 도전에 실패들을 하게 됩니다.

- 그럴 경우 박사급 본사 직원이 제품의 수준을 정확히 분석한후 최근 기술을 접목하거나, 별도의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성공 가능수준인 100%를 만들어 기필코 우수조달인증에 합격을 시키는 것입니다.

- 이런 업그레이드 능력은 ㈜우수조달컨설팅사 갖고 있는 능력으로 박사급 직원들에게 고액 연봉을 지급하여서라도 고 품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자 하는 고객 최우선 정책의 발로인 입니다.

- 여기서 중요한 점은 컨설팅 비용으로 받은 컨설팅 착수금을 컨설팅 업체 수입으로 잡는 컨설팅사가 대부분으로 이럴 경우 정말 해주는 것이 전혀 없이 말로만 지시하다 떨어지면 그만이라는 식의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수조달컨설팅은 착수금으로 받는 돈 대부분을 업체가 우수조달인증에 성공 할수 있도록 특수영업 활동과 박사급 직원의 제품 업그레이드, 현직 우수조달 심사관들로부터 조언을 구하거나 등등...

착수금보다 많은 돈을 합격을 시키기 위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 도원해서 합격을 시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 우수조달컨설팅사의 수입은 잔금을 받아야만 회사 돈이 되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이정도로 인증 합격에 최선을 다하는 컨설팅사는 ㈜우수조달컨설팅사외에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조달컨설팅업체들은 영세하다보니 인증 성공의 노하우도 없고 많은 성공 노하우 조차 없다보니 착수금 받는 것으로 끝나는 경우가 대분이기 때문에 착수금을 업체를 위해 전혀 사용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22년간 컨설팅하면서 250억원이상을 벌었고, 창업초기부터 컨설팅 비용조차 낼 수 없는 기업중 특허가 100% 성공 가능한 업체에게는 30% 정도 지분을 받고 투자를 해 오고 있는바 현재에도 총 7개사에게 지분투자중에 있고, 20년전에 2억원투자한 업체는 과거 2억원 매출하다 현재 우수조달인증에 성공한후 700억원의 매출로 국내 1위 업체가 되었습니다.

700억원의 매출을 하는 업체로부터 20년간 100억원이 넘는 돈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에도 투자중인 업체들로부터 매달 수억원의 돈을 받고 있는 제가 타 컨설팅처럼 착수금에 집착 하겠습니까?

2. 결론적 요약

(1) 조달컨설팅사를 어떻게 선정 할것인가에 대한 해답

가. 착수금만 노리는 컨설팅사는 피하라!

나. 해당 제품에 대한 성공 노하우가 있는가 확인 할것!

다. 해당 조달컨설팅사가 성공 실적이 많은가 확인하고, 그 실적을 공개해 주

는가 확인 할것!

라. 인증에 1~2번 실패햇다고 바로 모른척하는 컨설팅사를 피하라!

마. 직원수가 적고, 매출이 작은 컨설팅 업체는 피하라!

바. 실적을 자신있게 공개( 업체명, 성공업체 담당자 전화번호등 공개 요구)하지 않는 업체는 피하라!

사. 컨설팅 업체 사무실을 반드시 방문하여 컨설팅 업체 분위기 및 직원수등을 반드시 체크하라!

(2) 해당 유사제품에 대한 성공 노하우가 매우 중요함.

상기에서 자세히 언급한바 해당 유사제품 실적이 없을 경우 대충 컨설팅하고 착수금만 착복하는 컨설팅사가 매우 많습니다.

(3)추진일정표를 반드시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조달컨설팅사의 추진일정표만 보면 해당업체의 컨설팅 노하우를 대번에 알수있게 됩니다.

(4)우수조달인증과 성능인증외에도 여러개의 인증을 해야 한다는 컨설팅사는 100% 사기업체입니다.

여러개의 인증을 요구할시 100% 사기 컨설팅사로 실적과 노하우가 없다보니 신인도 점수(가점) 운운하며 가점이 중요하니 여러개의 인증을 따야 한다고 합니다.

(5) 컨설팅 업체의 신용평가서를 반드시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영세한 컨설팅사들은 대부분 착수금 노리고 컨설팅을 하는 척하는 기업들입니다.

(6) 우수조달인증이 주요 컨설팅 항목인 업체인지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신용평가서 내용이 좋다고 하여도 ISO,정책자금, 경영자문, 행정사, 변리사, KS인증 등으로 매출의 50%이상을 벌고 있는 업체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우수조달컨설팅사는 90%이상 우수조달인증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나머지 10%는 신제품,신기술,성능인증,혁신제품등으로 매출이 발생합니다.

(7) 조달컨설팅 업체가 의심스러우면 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대부분의 조달컨설팅 업체들의 수준을 알고 있음으로 객관적인 데이터로 해당 조달컨설팅사의 수준을 알려 드릴수 있습니다.

해당 사기 컨설팅사들이 떨어뜨려서 ㈜우수조달컨설팅사로 온 업체가 매우 많아 해당 컨설팅사의 수준을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수조달컨설팅 대표 임기원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Quick
Quick menu

(주)우수조달컨설팅

온라인무료상담

무료상담대표번호

070-8801-5411

이메일주소

ceo@promas.co.kr

대표자 휴일,주말

010-4611-2870